즐거운 문화생활 되세요!
문화 ∙ 공연 고객센터 1544-6695 평일 10:00 ~ 오후 7:00 | 주말 및 공휴일 10:00 ~ 오후 6:00
Q 티켓 예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APP 예매 절차] 공연선택 → 날짜, 시간 선택 → 좌석 및 매수 선택 → 할인 선택 → 예매약관 및 취소규정 확인 → 결제방법 선택 → 결제진행 → 예매완료 → 예매확인
[고객센터 전화 예매 절차] 고객센터 1544-6695 *예매수수료 : 모바일 예매 시 1,000원(장 당) / 고객센터 이용 시 2,000원 (장 당)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10:00~19:00/주말 및 공휴일 10:00~18:00
Q 예매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예매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1) 문화∙공연 페이지 우측하단 예매내역 버튼 클릭 2) 해당 공연명을 클릭 후 세부내역 확인
공연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때 예매번호와 성함 및 연락처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약 시 반드시 예매번호를 확인하셔야 하며, 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. (신분증 지참) 전화 상으로 예매한 경우, APP에서 예매확인이 불가능하며 고객센터(1544-6695)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10:00~19:00/주말 및 공휴일 10:00~18:00
Q 예매내역 조회는 최대 언제까지 확인 가능한가요?
예매한 내역은 최대 12개월까지 예매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Q 예매수수료는 얼마인가요?
APP에서 공연 예매 시 장당 1,000원, BNK부산은행 문화공연 전용고객센터(1544-6695)로 전화예매 시 장당 2,000원의 예매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10:00~19:00/주말 및 공휴일 10:00~18:00
Q 공연 예매 시 지정석과 비지정석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?
지정석은 관람 원하시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비지정석은 어떤 자리로 배정될지 사전에 알 수 없으며 관람 당일 티켓 수령 후 확인 가능합니다. 공연에 따라 현장 선착순, 구매선착순으로 배정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각 공연 상세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1544-6695)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10:00~19:00/주말 및 공휴일 10:00~18:00
Q 예매 마감 시간이 있나요?
- 공연일 (화~토) : 1일 전 오후 5시 - 공연일 (일, 월) : 토요일 낮 12시 - 공연일 (공휴일) : 공휴일 전 평일 오후 5시, 토요일 낮 12시 *일부 공연에 따라 상이할 경우 공연 상세페이지에 별도 기재 됩니다.
Q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율이 생겼어요.
할인율은 기획사의 지침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. 할인율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기존 예매 건을 취소 후 재예매 하셔야 하며 취소 시 취소수수료와 예매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Q 판매중이었던 공연이 판매 마감이 되었어요.
공연은 기획사 요청 및 기타 사유로 별도 공지 없이 판매 마감 될 수 있습니다.
Q 좌석에 보이는 모래시계 모양은 무엇인가요?
모래시계 표시는 좌석이 선점 된 경우를 나타냅니다 다른 고객이 해당 좌석을 선택하여 예매 진행 중일 수 있으며 취소 및 예매 오류가 발생될 경우 몇 분 후에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.